제이엘(JL)는 전자상거래 수출입통관 전문관세사로서 통관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며, 전문 인력을 배치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수출입 통관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사의 수출신고 업무 효율을 개선하기 위해 간이수출통관 시스템을 개발하였으며, 2016년 초부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세청 수출신고규정 변경에 따른 업무내용을 반영하여 신속한 시스템개발을 완료하였으며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이엘(JL) 전자상거래 수입통관 서비스
- 전자상거래 전문 통관 조직을 구성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신고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 특송업체와 긴밀한 업무 협조를 통해 신속한 반출업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제이엘(JL)의 업무담당자는 친절하고 정확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 통관 시스템 개발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아젠테서비스 제공 후 통관/배송 알림톡 서비스, 배송조회서비스, 구매대행 식품신고 등
제이엘(JL)-아젠테(AGENTE) 간이수출통관 서비스
- JL – 아젠테 시스템과 기업간 API연동으로 대량의 수출신고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간이수출신고 물품의 재수입시 재수입 면세(관세면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제이엘(JL) 전자상거래 수입통관 서비스
- 목록변환신고에 따른 수출신고 항목이 간소화 되었으며, 수출이행보고 업무가 개선되었습니다.
전자상거래 수출업무 담당자
- 조성호 차장 TEL. 032-746-7264 / E-mail. sh.cho@jlcustoms.co.kr